안녕하세요~  영애드만입니다.

 

오늘은 GS25 신제품 참깨누룽지탕면을 먹어봤습니다!

 

GS25에서 2200원에 살 수 있고

3월 한달간 2+1 행사를 하네요.

우선 안에 4개의 봉지가 있었는데요.

왼쪽부터 고추기름, 분말스프, 누룽지,참깨계란블럭 이렇게 있네요.

 

참깨라면에서 누룽지만 추가된 느낌?

 

그리고 가정용 전자레인지로 2분! 

거의 대부분의 컵라면들은

700w 전자레인지로 2분 30초

1000w 전자레인지로 2분

돌리라고 하지만 그렇게 돌리면

면이 라

좀 더 꼬들꼬들하게 먹기위해 2분만 했습니다.

그리고 같이 먹을 펩시...

전 코카콜라파 이긴한데 펩시가 요즘 행사를 하더라구요...

 

 

 

크게 한입

흠... 먹어보니 확실히 더 고소해지긴 했네요

참깨고소함+ 고추기름 고소함+ 누룽지 고소함

세가지 다른 고소함이 잘 어우러진 느낌?

근데 단지 그 뿐이네요.

 

그냥 참깨라면과 비교해서 한가지 고소함이 더 추가된 정도

딱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참깨라면 컵이 1200원하는데 

일반 참깨라면이랑 삼각김밥사서 말아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면 다 먹고 누룽지랑 국물이랑 먹는데

누룽지의 고소한이 이미 다 국물로 빠져버려서

누룽지 맛 자체는 그냥 밥이랑 비슷하지만

누룽지다 보니 식감이 더 좋긴 했어요.

누룽지죽 먹을 때의 그 식감이라고 보시면 되어요.

 

물론 기본 베이스가 참깨라면이라 맛있긴 합니다만

가성비면으로 봤을 때는 별로.

그냥 딱 한번쯤 먹어보기 좋은 것 같네요.

 

이상 영애드만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