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화,애니, 드라마, 만화를 리뷰하는 영애드만 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신의 탑 애니화에 대한 정보가 많이 풀려서

현재 2020년 2월 26일자까지 나온 정보들을 전부 다 모아서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우선 오늘 자정이 되자마자  40초 남짓의 티저영상이 떠서 보시고 가시죠!

 

신의 탑 티저

https://youtu.be/jZnMSaM5e2k

흠... 솔직히 저는 잘 모르겠네요...

 

의견은 둘로 갈립니다.

"원작 고증을 잘했다. 신의 탑 처음 그림체는 저정도 아니였냐" 이거나

"작화도 별로고 투박하다."

 

흠... 확실히 둘다 맞는 의견인 것 같긴 한데...

애니에서 작화는 더 좋아져도 더 보는 맛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귀멸의 칼날은 만화에서 부족한 액션신의 역동성을

 애니에서 채워줌으로써 엄청나게 큰 인기를 끌었죠.

 

 

신의 탑 웹툰의 초반 작화는 지금 작화와 비교했을 때는 많이 좀 떨어지는 편인데요.

귀멸의 칼날처럼 작화를 끌어올려서 원작 스토리와 장점정도만 챙기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어차피 아직 티저만 나온 상태고 실제로는 어떨지 1화가 나오던가

좀 더 긴 예고편이 나와봐야 알겠네요.

 

 

현재까지 나온 정보는

 

방영일: 2020년 4월 1일

스튜디오: Rialto Studio

OP,ED: 스트레이 키즈

 

이정도인 것 같네요.

 

이상 영애드만입니다!

+ Recent posts